Firstmall
본사 매뉴얼
전체보기
홈
상품
주문
게시판
프로모션
정산
통계
배송/택배
관리자
상품
일반 상품
- 일반 상품 조회
- 일반 상품 등록
- 일괄 업데이트
- 상품 빠른 등록
패키지 상품
- 패키지 상품 조회
- 패키지 상품 등록
티켓 상품
- 티켓 상품 조회
- 티켓 상품 등록
사은품
- 사은품 조회
- 사은품 등록
상품 관리
- 엑셀 다운로드
주문
주문 관리
- 입점사 배송 주문 상품
- 주문 상세
- 출고 조회
- 출고 상세
- 엑셀 다운로드
반품/환불 관리
- 반품 조회
- 반품 상세
- 환불 조회
위탁배송 주문상품
게시판
게시글
프로모션
프로모션 관리
- 할인 쿠폰
- 할인 쿠폰 상세
- 할인 코드
- 할인 코드 상세
- 할인 유입경로
- 할인 유입경로 상세
이벤트 관리
- 사은품 이벤트
- 사은품 이벤트 등록
정산
주문별 정산
통계
통계
- 매출
- 상품
- 장바구니
- 위시리스트
- 상품후기
- 재입고 알림
배송/택배
배송비
배송비 등록
택배사
관리자
관리자
관리자 등록/수정
개인정보처리 관리
주문 관리
입점사 배송 주문 상품
주문 상세
출고 조회
출고 상세
엑셀 다운로드
반품/환불 관리
반품 조회
반품 상세
환불 조회
위탁배송 주문상품
주문 > 반품/환불 관리 > 반품 상세
업데이트 2022.04.18
- 반품상세리스트 에서는 반품/교환 신청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- 반품/교환 귀책 사유에 따라 최초 배송비 환불 여부 및 반품배송비 부과 여부가 결정됩니다.
자주묻는 질문 FAQ
1. 반품/환불처리 상태(반품/환불 신청, 반품/환불 처리 중, 반품/환불 완료)에 대해서 알려주세요.
2. 반품, 환불 처리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메뉴 설명
1. 재고증가 여부
:
반품완료 시 재고를 다시 증가할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.
2.
사유 :
반품 사유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. 반품 사유항목은 추가가 필요한 경우에는 본사로 요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3.
회수방법 :
반품에 대한 회수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, 단 택배회수를 선택하더라도 택배사에 자동 접수가 되지는 않으니 수동 접수하여 주셔야 합니다.
4. 반품 배송비
:
반품 배송비에 대한 책임을 선택하고, 반품 배송비 입금 방법과 금액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. 기본 반품 배송비는 '배송/택배> 배송비' 메뉴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.
5. 반품 상태 :
반품상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. 반품 완료까지 진행하여야만 재고가 증가하고, 반품이 완료 됩니다.
주의 및 참고 사항
궁금하신 내용은 해결되셨나요?
전혀도움이 되지 않음
도움이 되지 않음
조금 도움이 됨
도움이 됨
매우 도움이 됨
.
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현재 비밀번호
신규 비밀번호
신규 비밀번호 확인
6~20자,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
개월 이후에 비밀번호를 변경하겠습니다.
확인
취소